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30 17:16:09
기사수정
경북 성주군은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성주별고을체육관에서 전국 시.군 선수, 임원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추계 전국장애인 역도대회를 개최했다.



[김경석 기자]경북 성주군은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성주별고을체육관에서 전국 시.군 선수, 임원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추계 전국장애인 역도대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장애인체육회와 대한장애인역도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북도장애인역도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선수들이 각 장애유형별로 벤치프레스(절단 및 기타장애), 파워리프트(시각.청각.지적장애) 등의 종목에 남.여 각 10체급이 참가했다.


개회식에서 이병환 성주군수는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역도인들의 우애와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면서, “장애인 체육인들이 편견과 차별에서 벗어나 비장애인과 함께 소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면서 운동할 수 있도록 성주군에서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7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