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경석 기자]경북 고령군은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대가야수목원 가로화분 및 주요 동선에 국화 1,530본을 식재했다.
이번 국화 식재는 이달 22일부터 시작되는 5일간의 추석연휴를 맞아 대가야수목원을 찾는 관람객을 맞아 가을정취 분위기 조성을 위해 꽃 식재를 했다. 특히 이번 식재에는 퇴비(상토) 작업을 추가해 더욱 생기 넘치는 꽃을 볼수 있도록 했다.
고령군 관계자는 “이번 국화 식재로 수목원 방문객에게 아름답고 쾌적한 인상을 줄 것”이라면서, “사계절 초화류 식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