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국석유공사 제공 [김경환 기자]지난 4일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한국석유공사 거제지사(지사장 김창호) 직원들이 일운면(면장 우정수) 주거취약계층 2세대를 방문,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들은 주거취약세대에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전기시설 보수, 가스감지기 설치 등 화재 예방활동뿐만 아니라 집안 도배.장판, 전등 교체, 페인트칠을 해주어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했다.
봉사활동을 끝낸 김창호 지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페인트칠을 해보니 봉사활동의 의미가 색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다”면서, “어르신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김경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