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2-22 13:23:30
기사수정

김포시청 광장에서는 기부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물품 기증의 날’ 행사가 21일 열렸다.

김포시는 작년 4월 첫 물품기증 행사를 시작해 분기마다 시청 직원을 대상으로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날 기증행사는 지난 2월 1일자 조직개편에 따른 축하화분 및 난(蘭)이 주요 테마였다. 이날 모인 화분 70여 점은 아름다운 가게 김포점으로 전달됐다.

이종경 정책감사담당관은 “나눔 정신은 공직자로써 반드시 지녀야 할 마음가짐”이라며 “정기적인 물품 기증의 날 운영을 통해 기부문화가 정착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6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