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6 21:24:03
기사수정
지난 5일 걸그룹 ‘얼라이크’와 ‘여주인공’이 인사동 인사 아트센터 지하 2층 인사아트홀 대극장에서 색다른 쇼케이스 ‘K-POP 신풍열기(新風熱氣)’를 진행했다.



[이승준 기자]지난 5일 걸그룹 ‘얼라이크’와 ‘여주인공’이 인사동 인사 아트센터 지하 2층 인사아트홀 대극장에서 색다른 쇼케이스 ‘K-POP 신풍열기(新風熱氣)’를 진행했다.


쇼케이스를 준비힌 걸그룹 ‘얼라이크, 여주인공’의 음원 공개 일정은 지난달 25일과 이달 5일이다.


두 팀의 쇼케이스로 진행되는 ‘K-POP 신풍열기(新風熱氣)’ 시리즈는 2시 얼라이크, 3시 여주인공

미디어 쇼케이스와 6시에는 팬들과 관광객을 위한 조인트 쇼케이스로 이어졌다.


‘얼라이크, 여주인공’ 두 팀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된 신곡의 뮤직비디오, 무대 공연 등과 함께 싸인씨디 이벤트도 가졌다.


‘성아, 가현, 욱진’으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 ‘얼라이크(ALiKE)’는 ‘Summer Love’로, ‘무아, 예주, 채니, 조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여주인공’은 ‘왕자님’의 첫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6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