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환 기자]대한노인회 고성군지회 하이면분회는 5일 임원 및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족암군립공원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입암마을~경상남도청소년수련원 2㎞구간의 해안변에 폐그물, 폐스티로품 등 각종 해안 쓰레기를 수거했다.
박기장 회장은 “이번 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의 평균 나이는 70대 중반이지만 명절을 맞아 상족암군립공원을 찾는 귀성객이나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이번 활동을 적극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종환 하이면장은 “어르신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모범이 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심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
김경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