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섭 기자]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이달 15일까지 강서구 화곡동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에서 회화과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Playground’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회화과 동아리 오네트의 6번째 기획전으로 총 19명의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재학생 작가들이 참여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고도의 물질 문명이 발달한 현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놀이의 의미를 돌아보고 놀이를 통한 상상력의 자유가 주는 유희의 가치를 예술로 확장하는 다양한 시도를 보여준다. 작가들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회화 및 설치작품 20점을 선보인다.
전시를 주최한 서울디지털대학교 회화과 동아리 오네트(4PM)는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는 다양한예술적 실험을 위한 워크샵 및 전시 관람 등의 활동을 통해, 작가로 성장하기 위한 개성적인 시각과 아이디어를 연구하는 모임으로 매년 특별한 주제를 가진 기획전을 개최해 학생들간에 다채로운 생각과 이야기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100% 온라인 강의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회화과를 개설하고 있다. 강서 캠퍼스에는 전용 회화 실습실과 전시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회화과의 학과 활동과 학생모임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