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1 15:00:00
기사수정

▲ 서교동 공영주차장


[오기순 기자]전남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다음 달부터 유료 공영주차장 운영관리 업무를 여수시도시관리공단으로 이관한다.


공영주차장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해 시민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관 대상은 서교동 주차장, 화장동 주차장 등 유료 공영주차장 30곳이다.


이관일인 오는 9월 1일부터는 해당 주차장을 운영하는 주차관리원 40명도 도시공단으로 고용승계 된다.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이용하는 돌산 봉황산 자연휴양림 운영 업무도 이날부터 도시공단이 맡는다. 휴양림관리원 10명도 주차관리원과 마찬가지 공단으로 고용승계 된다.


시 관계자는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을 통한 전문성 있는 위탁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시설물 운영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5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