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가협회 안동시지부에서 2월 2일 시청 현관에서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과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입춘첩(立春帖) 써주기 행사를 가졌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