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2-03 16:12:25
기사수정

성주군보건소(소장 염석헌)에서는 2012.2.2 소속직원 88명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2012년 새롭게 달라지는 보건사업등에 대하여 직원 업무 연찬회를 가진 바 있다.
이날 염석헌 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본소,지소,진료소간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유지하므로 수요자 중심의 양질의 보건의료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다며 직원들의 부단한 노력을 주문하는 한편 그동안의 노고에 격려를 표하기도 하였다

성주군보건소는 2011년도 각종 사업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양한 바
특히, 결핵관리사업은 5년 연속 우수 보건소에 선정되었으며 출산정책 사업
최우수, 심뇌혈관질환예방관리사업 도 평가 장려상, 건강생활실천 통합서비스사업 도 평가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 보건 사업의 역량을 과시 하였다

그리고 이날 연찬회에서는

『올해도 우리 함께 잘 해 보입시데이~』라는 구호를 걸고 2012년 새롭게 변화되는 사업에 대한 연찬과 보건의료서비스의 발전 방안등에 대한 토론으로 진행하였으며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우리 함께 노력하자는 다짐을 끝으로 연찬회를 마무리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5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