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1 16:36:04
  • 수정 2018-08-21 16:37:32
기사수정
경남 고성군농업기술센터는 쌀의 날을 기념해 지난 20일 고성여자중학교를 방문해 우리쌀 소비 촉진 행사를 열었다.

▲ 사진/고성군 제공


[김경환 기자]경남 고성군농업기술센터는 쌀의 날을 기념해 지난 20일 고성여자중학교를 방문해 우리쌀 소비 촉진 행사를 열었다.


이날 학교에 우리쌀국수 410개를 전달하고 우리 쌀 애용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날 전달한 쌀국수는 한국생활개선 경상남도 및 고성군연합회에서 모은 기금과 거류영농조합법인의 기부로 마련됐다.


백운현 교장은 “점심 급식에 학생들의 입맛에 맞춘 쌀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명자 한국생활개선고성군연합회장은 “차세대 소비주체이자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쌀의 우수한 가치를 알고 쌀 가공식품을 즐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52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