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4-H연합회(회장 이광수)는 1월 30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영농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개최하고, 제55대 회장단 이․취임식 및
2012년도 연합회 활동계획을 수립하였다.
2012년도 성주군4-H연합회를 이끌어 갈 제55대 회장단에는 회장 이광수, 남부회장 박진규, 여부회장 손은지, 사무국장 이성국씨가 취임하였다.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이광수 회장은 “학생회원들에게는 4-H기본이념을 심어주고 과제활동, 취미활동 등 학교 실정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과제활동의 기회를 마련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영농회원에게는 보다 선진화된 영농기술 습득과 지역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의 기회를 많이 가질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면서 지역에서 활동하는 젊은 농업인들이 신입회원으로 많이 가입할 수 있도록 4-H연합회를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성주군농업기술센터 백철현 소장은 이명철 전임회장에게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신임 이광수 회장에게는 회원들과 함께 새로운 농업기술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영농현장에 적용하여 지역사회에서 농촌의 주역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