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1 16:26:50
기사수정
재단법인 창원시장학회 (이사장 김의용)는 지난달 24일부터 27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관내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제4기 일본문화탐방(나가사끼)을 다녀왔다.

 

[한부길 기자]재단법인 창원시장학회 (이사장 김의용)는 지난달 24일부터 27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관내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제4기 일본문화탐방(나가사끼)을 다녀왔다.

 

이 행사는 창원지역 고등학생들에게 올바른 역사의식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에게 과거를 바탕으로 세계로 나아갈 방향을 재시해주는 좋은 계기가 됐다. 일본 세계문화유산인 군함도 방문을 통해 우리의 아픈 역사를 되돌아보고 핵무기의 위험을 직접 눈으로 보면서 평화가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는 좋은 경험이 됐다.

 

창원시장학회는 “앞으로도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장학사업과 인재육성사업에 더욱 매진해 꿈과 미래를 열어가는 교육도시 창원시에 발맞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환경 조성 및 글로벌 인재 양성을 통해 지역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데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42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