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25 16:25:34
기사수정

내손1동 6개 사회단체와 대한불교조계종 용화사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매년 설과 추석에 각 단체에서 기금을 마련해 어려운 이웃에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 내손 1동 사회단체는 20가구에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일조했다.

또한 대한불교조계종 용화사는 쌀 30포(10㎏)와 300만원의 후원금(품)을 기증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쌀 30포는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달했고, 300만원은 추후 저소득층 자녀 신입생 장학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4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