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7 11:52:34
기사수정
변광용 거제시장은 지난 25일 대우조선 노동조합을 방문해 홍성태 위원장, 김종태 수석부위원장 등 임원진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김경환 기자]변광용 거제시장은 지난 25일 대우조선 노동조합을 방문해 홍성태 위원장, 김종태 수석부위원장 등 임원진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11일 이뤄진 양대 조선소 방문 시 성사되지 못한 노조와의 만남을 위해서이다 

 

간담회에서는 노사정협의회 운영을 비롯해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조선산업의 정부지원 방안 등 조선업 전반에 관해 심도있게 의견을 나눴다.

 

변 시장은 “최근 수주소식이 이어지고 조선산업에 대한 전망도 나아지고 있지만 노동자들이 느끼는 현실은 녹녹치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면서, “노동자와 일자리를 지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40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