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19 23:32:57
기사수정

동두천시노인복지관(관장 손용민)은 지난 17일날 2012년 임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년 하례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동두천시장(오세창시장)을 비롯하여 복지관 전체회원 4,600여명을 대표한 회원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특별히 올해는 ‘새해소망 종이비행기 날리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었는데, 어르신들이 올 한해 이루고자 하는 소망과, 다음세대들을 위한 덕담의 내용을 정성스레 한자 한자 적어 내려 종이비행기로 접어 날렸다.

또한 동두천시장(오세창)을 비롯한 복지관 직원, 자원봉사자, 청소년, 아동에 이르기까지 모두 새해 어르신들의 건승을 기원하는 세배를 올려 세대 화합의 메시지를 전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 했다.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세대화합과 세대통합의 장으로 써 역할을 감당하고자 한다며 2012년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는 복지관이 되고자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