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16 20:37:31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13일(금) 오전 10시 시청 시민컨퍼런스룸에서 2011년도 환경분야 유공자 및 탄소포인트제 우수 참여자에 대한 시상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분야에서 한 해 동안 열심히 봉사활동을 펼친 시민 및 환경단체 회원 등 17명과 2011년도 탄소포인트제에 적극 참여한 아파트 단지 3개소와 전기ㆍ수도 사용량을 절감하는 등 적극적으로 녹색생활을 실천하여 가정생활에서의 탄소배출을 최소화한 9세대 등 총 29개 단체 및 개인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표창장을 수여한 조병석 부시장은 그동안 환경보호 활동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친환경 초록 평화도시를 지향하고 있는 고양시의 환경정책에 부응하여 환경보전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