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16 20:19:07
기사수정

이천 관고전통시장(상인회장 허경무)이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그동안 상인회를 중심으로 상인대학을 유치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해 적극 노력중인 관고전통시장과 자매결연을 맺은 유영숙 환경부장관과 환경부직원들이 16일 임진년 설을 앞두고 장보기행사를 통해 관고전통시장을 적극 홍보하였다.

유 장관은 16일 오전 조병돈 이천시장과, 시의회의원 등 이천지역 기관단체장들과 함께 관고전통시장에서 사과 등 과일과 기저귀, 빵 등을 구매하고 관고전통시장 상인회 임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상인들의 현장애로 청취,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등 폭넓은 의견을 교환하면서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행사로 인식되고 있다.

이날 장보기행사를 안내한 허경무 상인회장은 “관고전통시장과 자매결연을 맺은 환경부장관님께서 직접 설맞이 장보기행사를 진행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금번 행사를 계기로 임진년 설날 관고전통시장이 대박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뻐했다.

한편, 이날 장보기 행사는 (사)전국주부교실 이천시지회(회장 유영숙) 회원 50여명이 관고전통시장 일대 상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 명절대비 물가안정 및 에너지절약’ 캠페인과 함께 어우러지면서 더욱 의미있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