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5 22:26:31
기사수정

 

[김경환 기자]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정광성)는 지난 12일 하일면 가룡마을회관 노후전기설비 교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양기득 가룡마을 이장은 마을회관 전기 설비가 노후화돼 누전으로 인한 화재 등 안전사고의 위험이 높았는데 이제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

 

김영옥 삼천포발전본부 홍보협력부장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재능을 기부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지역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했다.

 

여창호 하일면장은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 직원들의 재능기부로 노후 전기설비 무상수리, 안전점검 등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5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