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3 23:04:04
기사수정
장세용 구미시장은 13일 취임 인사차 관내 시내버스 업체 및 개인택시 지부를 방문해 대중교통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운수업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경석 기자]장세용 구미시장은 13일 취임 인사차 관내 시내버스 업체 및 개인택시 지부를 방문해 대중교통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운수업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시내버스 업체인 구미버스, 일선교통을 방문하고 이어서 구미 개인택시지부를 방문해 격려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장 시장은 “지난 1부터 개정 근로기준법 시행(주 52시간 근무제)으로 노선버스의 근로시간 단축 및 휴게시간이 특례업종에서 제외되면서 시내버스 업체의 경영상 어려움에도 11일 임단협 타결을 해준 운수종사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앞으로 정부뿐만 아니라 구미시에서도 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대중교통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개인택시 구미시지부를 방문 박희천 지부장을 비롯한 회원들을 격려하고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4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