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14 13:12:41
기사수정

마포구(구청장 박홍섭)는 임진년 새해를 맞이해 1월 13일(금) 오후3시 거구장(신관2층 컨벤션홀)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희망찬 새해 출발을 다짐하는 이번 자리에는 박홍섭 마포구청장과 박영길 의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 관내 기관장, 각급 직능단체장과 지역주민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환경미화원, 소방관과 경찰, 재래시장 상인, 장애우, 학생, 마포구 구민상 수상자 등 30여명의 마포구민들의 영상 메시지를 담은 ‘새해 마포구민의 바램’을 시작으로 본 행사가 시작된다. 이어 박홍섭 마포구청장의 신년사와 박영길 마포구의회의장의 새해 덕담이 있은 후 ‘마포구민 한마음 희망열기’와 마포구립합창단 및 소년소녀 어린이 합창단의 축하공연 행사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박홍섭 마포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에도 뜨거운 희망을 안고 새해를 맞이하자”라며 “저 또한 1,300여 동료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열심히 뛰어 더불어 잘 사는 복지 마포를 만들어 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