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13 19:43:51
기사수정

광양시가 한국관광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가 높이 인정되어 제4회 한국관광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1월 12일(목) 저녁 6시 한국관광클럽(회장 : 이정환) 주관으로 서울 서초구 팔레스호텔에서 클럽회원 및 초청인사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상식에서 국내 관광 활성화와 관광객 적극 유치 시책 등이 매우 우수하여 전국 지방자치단체중에서 최고의 꽃인 관광대상을 차지하였다.
한국관광대상은 관광클럽에서 지난해 11월 1일부터 한달동안 전국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응모를 받았으며, 광양시가 관광마케팅, 관광시설, 인센티브제도, 기관장 업무추진 의지, 부서원의 적극적인 태도 등 5개 분야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는 매화마을, 구봉산, 망덕포구 관광명소화 사업 등 관광시설의 계획적인 투자와 한국관광협회, 하나투어, 롯데관광개발과 관광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점, 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내외 여행사 및 언론인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개최한 점 등이 심사위원들에게 크게 작용하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윤인휴 부시장이 참석하여 광양관광의 우수성을 참석자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주어졌으며, 부상으로 상패 및 황금메달 10돈짜리를 수여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