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16 19:41:47
기사수정

소요동 방위협의회(회장 김영환)는 지난 12일 소요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방위협력 체제 확립을 위한 방위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홍기영씨를 소요동 방위협의회 위원으로 위촉 했으며, 동 공지사항과 소요동의 향토방위를 위해 민․관․군․경의 유대 강화방안에 대해 논의 했다. 또한 경기북부의 이슈인 시 통·폐합에 대해 논의 했으며 통·폐합에 대한 위원들의 의견을 들어 볼 수 있는 자리였다.

새로 위촉된 홍기영씨는 “평소 국방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방위협의회 일원으로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방위협의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다짐했다.

회의에 참석한 박승조 소요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준 방위협의회 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직원들과 방위협의회 위원들이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지역의 방위역량 및 치안유지에 노력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