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9 11:30:31
기사수정
]‘2018 창원시 MTB XCE 그랑프리 전국대회’가  8일 창원시 성산구 안민MTB파크에서 전국 산악자전거 동호인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막을 올렸다.

 

[한부길 기자]‘2018 창원시 MTB XCE 그랑프리 전국대회’가  8일 창원시 성산구 안민MTB파크에서 전국 산악자전거 동호인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막을 올렸다.

 

이번 대회는 창원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창원시자전거연맹이 주관하는 대회로 ‘2018년 창원 방문의 해’를 기념하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대회 개회식에 참석한 허성무 창원시장은 전국 MTB 동호인의 창원 방문을 환영하면서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고,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일상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을 활성화해 삶이 여유로운 행복한 도시 창원 만들기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대회는 2.2㎞ 구간의 크로스 컨트리를 기반으로 한 산악코스 주행 경기로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2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