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10 21:46:25
기사수정

○ 양기대 시장은 지난 9일 광명전통시장 상점가진흥사업 협동조합으로부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광명시의 노력에 대해 상인들의 뜻을 모은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 이날 조합원 대표로 감사패를 전달한 안경애 조합장은 “그동안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양기대 시장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고, 이에 양기대 시장은 “광명전통시장이 활성화되어 사람들로 북적거리며 활기를 띠는 옛 시장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어 양 시장은 “새해부터 공무원 복지카드로 전통시장에서 물품을 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주정차 문제 해결, 시설개선 등 시장의 경쟁력을 확보해, 사람 냄새 물씬 나는 전통시장의 면모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