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7 20:53:01
기사수정
지난 1일 취임으로 민선 7기의 시작을 알린 장세용 구미시장은 5일 취임인사차 민생현장 방문으로 저소득 주민들의 행복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금오, 구미종합사회복지관, 성심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시설 이용자, 종사자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경석 기자]지난 1일 취임으로 민선 7기의 시작을 알린 장세용 구미시장은 5일 취임인사차 민생현장 방문으로 저소득 주민들의 행복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금오, 구미종합사회복지관, 성심요양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시설 이용자, 종사자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첫 행선지로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을 찾은 장세용 구미시장은 결식우려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급식을 하고 있는 나눔관에서 취임인사와 함께 배식봉사를 하면서, “구미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등 나눔의 정을 몸소 실천했다.

 

이어 오후에는 거동이 어렵거나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성심요양원과 성심셀린의집, 성심노인복지센터,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을 차례로 방문, 시설 관계자들과 티타임을 갖고 복지현장에 대한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했다.

 

장 시장은 저소득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시설 종사자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우리시에서는 필요한 도움을 받지 못해 위기상황에 놓여 있는 저소득 소외계층이 단 한명도 발생되지 않도록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민선 7기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 슬로건처럼 민관협력으로 소통하고 지역사회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복지행정을 펼쳐, 좋은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 구미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2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