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7 18:14:55
기사수정
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동작문화복지센터 4층 대강당에서 ‘나도 좋은 부모이고 싶다!’ 공개강좌를 개최한다.

 

[김경희 기자]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동작문화복지센터 4층 대강당에서 ‘나도 좋은 부모이고 싶다!’ 공개강좌를 개최한다.

 

동작보건소와 대한소아청소년정신의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올바른 부모의 역할과 자녀 성장시기에 따른 양육방법을 공유키 위해 마련됐다.

 

강좌는 ▲편안한아이, 스스로 하는 아이로 ▲도전하는 아이, 행복한 사람으로 2가지 주제와 토론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강좌는 중앙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정신건강의학과 한덕현 전문의가 맡는다.

 

김형숙 건강관리과장은 “아동청소년기 자녀에게 부모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주민들이 많이 참여해 좋은 부모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2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