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4 19:39:24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이 당 대표 경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심종대 기자]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이 당 대표 경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재선인 박 의원은 4일 국회 정론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다음 달 25일 열리는 민주당 전당대회에 당 대표로 출마한다”면서, “당원과 대표가 혼연일체가 돼 당의 혁신을 이루고 10년, 20년 뒤 대한민국을 준비해야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 의원은 “최근 문재인 대통령만 보이고 민주당은 보이지 않는다는 당원들의 따끔한 지적이 있다”면서, “자신이 결코 최고는 아니지만 젊음을 바탕으로 일 잘하는 ‘유능한 혁신가’라고 자임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박 의원은 또 당내 이른바 ‘친문(친문재인) 후보 단일화’와 관련, “후보 단일화는 분열의 정치이고, 컷오프와 본선 경선이 단일화로 가는 길”면서, “끝까지 완주하겠다”고 말했다.

 

민주당 차기 당권 주자 가운데 당 대표 경선 출마를 공식 선언한 것은 박범계 의원이 처음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31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