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5 18:30:39
기사수정

 

[한부길 기자]창원시설공단(이사장 조청래)252층 회의실에서 소통과 상생의 노사문화 정착을 위한 ‘2/4분기 노사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노사협의회에서는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른 취업규정 개정 및 예상되는 문제점과 대응 방안 등에 대해 협의했다.

 

또한 직원 건강증진을 위한 금연클리닉 운영과 폭염대비 안전.보건관리 계획 등 직원들과 고객들의 복지확대에 대한 협의 시간도 가졌다.

 

조청래 이사장은 노사협의회를 통해 노사가 소통하고 화합해 시민들에게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7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