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3 14:54:01
기사수정
23일 제3회 경산시 삼성현 전국 산악자전거 대회가 올해로 3번째 경산에서 개최됐다.

▲ 사진제공/경산시

 

[김경석 기자]23일 제3회 경산시 삼성현 전국 산악자전거 대회가 올해로 3번째 경산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경북체육중.고등학교를 출발해 맥반석 미나리로 유명한 경산시 남천면 산전리 내 임도를 경유하여 출발 지점으로 되돌아오는 경기 대회이다.

 

특히 크로스컨트리(XC) 14등급 약 42㎞ 코스로써 전국 각지 산악자전거 동호인 1,000여 명이 대거 참여했다. 등급 참가구분으로는 여성부, 초급자, 중급자로 구분해 출발해 3㎞ 퍼레이드 구간으로 진행됐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아름다운 우리 산세를 대외적으로 알릴 기회가 적었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널리 알리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우리 경산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6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