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2 12:59:50
  • 수정 2018-06-22 14:24:35
기사수정
제42회 구미시협회장기 테니스대회가 오는 23일 금오테니스장에서 개최된다.

 

[김경석 기자]제42회 구미시협회장기 테니스대회가 오는 23일 금오테니스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테니스협회(회장 이곤)가 주관하고 금배부(최근 5년간 청.장년부 입상팀), 은배부(최근 5년간 청.장년부 비 입상팀), 혼성부(남녀 혼합복식)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열띤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곤 구미시테니스협회장은 “매년 동호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협회장기 대회를 통해, 테니스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하겠다”면서, “이번 대회가 스포츠의 감동과 동호인 모두가 하나로 뭉치는 화합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5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