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23 08:56:00
기사수정
경남 통영시 통영도시농업연구회(회장 이명규)는 22일 수확한 감자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김경환 기자]경남 통영시 통영도시농업연구회(회장 이명규)는 22일 수확한 감자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도시농업연구회는 농업과 농촌을 사랑하는 도시민이 농사를 체험할 수 있는 광도면 죽림마을 소재 실습포를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날 회원 20여 명은 지난 3월 중순부터 재배한 농작물을 수확해 지역 복지시설인 가경노인요양원 등에 전달했다.

 

통영도시농업연구회는 “통영시업기술센터(소장 김성한)와 함께 도시농업 확산에 앞장서면서 지역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5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