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02 23:17:14
기사수정

지난 1일 진행된 군포시 임진년(壬辰年) 해맞이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수리산에서의 해맞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시민 2천여명이 새벽 6시가 되기 전부터 산본동 태을초등학교에 모였으며, 등산 후 태을봉에 올라서서는 임진년 한해 29만 군포시민 모두의 행복과 건강을 함께 기원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윤주 군포시장은 “해맞이 행사에 참여한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임진년 새해 우리 시와 우리 시에 사는 모든 사람의 행복을 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임진년에는 시민 모두가 비상하는 용처럼 원하는 바를 이루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리산 해맞이 행사는 지난 2010년부터 시작돼 바르게살기운동, 민주평통, 새마을회, 자유총연맹, 시민연합회, 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회 등 지역 유관단체들이 돌아가며 주최와 후원을 담당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