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9 15:24:44
기사수정

▲ 구례군청 전경

[오기순 기자]전남 구례군은 지난 15일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2018년 제2회 식품가공기능사 최종시험에 식품가공기능사 자격취득반 수강생 중 17명이 합격해 자격증을 취득했다.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식품가공 전문인력 양성과 농산물의 소득창출을 위해 2월 21일부터 5월 17일까지 식품가공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했다. 식품화학, 식품위생학의 이론교육과 식품가공, 기계조작법 실습교육 등 총 11회에 걸친 전문교육을 추진했다.

 

이번 시험에 합격한 한 합격생은 “이번 시험에서 우유신선도 검사, 캔 스트리밍 등의 가공제조 실습교육이 합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농산물 가공 소득화를 위해 식품가공연구회에 가입하여 학습을 계속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