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6 12:21:53
기사수정

▲ 사진/장수군 제공

 

[송진호 기자]전남 장수군 보건의료원(원장 위상양)은 제73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15일 장수읍 전통시장 일원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보건사업 전반의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정기적인 구강검진 평생건강의 첫걸음이라는 올해 구강건강홍보 슬로건으로 개인별 구강상담을 통해 칫솔질 방법 및 구강보조용품 사용법, 틀니관리법 등을 지역주민에게 올바른 구강건강관리를 위해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통합건강증진사업의 일환으로 20여명의 직원이 치매예방, 금연, 대사증후군 관리방법, 영양, 운동 건강생활실천사업, 아토피, 국가암검진, 응급실 폭력예방 등 보건사업 전반을 리플릿 및 홍보용품 등을 배부하고 지역주민에게 널리 알리고 군민들의 건강증진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보건의료원 관계자는 주민들이 많이 모이는 장날을 이용해 구강건강 홍보를 통해 건강한 치아로 오래도록 건강을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