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4 14:00:18
기사수정

         

 

[김경석 기자]14회 구미시연맹장배 생활체육 스쿼시대회가 오는 17일 상모동 스포지온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스쿼시연맹(회장 이근직)가 주관한다. 남성부, 여성부 각각 마스터(구력3년이상), 챌린져(구력3년이하), 새내기(구력1년이하) 6개 부문으로 나눠 경기를 펼친다.

 

이근직 구미시스쿼시연맹회장은 매년 동호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연맹장배 대회를 통해, 스쿼시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21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