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26 22:04:02
기사수정

안성시가 ‘2012년 시민 정보화 교육일정’을 발표하고 홍보에 나섰다.

안성시에서는 지역․계층간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주부, 노인, 농민, 저소득층 등 정보소외 계층에 대한 정보화교육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2012년 시민정보화교육’을 새로 개강한다.

교육기간은 2012년 1월 30일부터 12월 28일까지 년 14기수에 걸쳐 1과정당 20명씩 운영하며, 신청기간은 과정별 교육시작 3주 전부터 신청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인터넷접수(24시간)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전화접수(031- 678-2285)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특히, 1월에는 컴퓨터를 처음 다루는 법을 배우게 되는 컴맹탈출반과 이미지 편집과정인 포토샵 과정이 개강된다.

교육기간은 1월 30일부터 2월 17일 3주간이며 컴맹탈출반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포토샵 과정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로 접수는 1월 9일부터 20명 선착순 접수다.

정보통신과 유은형 과장은 “그간 교육에 참여했던 교육생들이 강사들의 성실함과 친절함에 높은 만족감을 보였던 만큼, 2012년에도 건의사항을 충분히 반영하여 교육생들의 바람과 수준에 맞는 맞춤형 교육으로 준비했다”며, “정보화 교육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연간 교육과정안내 및 접수안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 홈페이지 (www.anseong.go.kr) 시민정보화교육 신청란과 정보통신과(031-678-228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