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7 19:05:30
기사수정
전북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병기)에서 25일 이용자 회원들의 오랜 바람이었던 어르신 쉼터 기증식을 가졌다.

 

[송진호 기자]전북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병기)에서 25일 이용자 회원들의 오랜 바람이었던 어르신 쉼터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사장 정승일)에서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이용자 어르신들에게 최적의 자연환경 속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삶을 보낼 수 있도록 야외 휴식 공간(청춘놀이터 쉼터)을 제공하여 진행됐다.

복지관 이용회원 김◯◯(78세, 함열읍) 어르신은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익산시내에 있는 유일한 산(山)인 배산공원내에 위치하고 있어 일일 1,500여명의 어르신들이 이용하고 있으나, 마땅한 휴식공간이 없어 이용에 불편하였는데, 청춘놀이터 쉼터가 생겨 쉴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고 말했다.
 

전액(700만원)을 후원해 청춘놀이터 쉼터 공간을 조성한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사장 정승일)에서는 이 외에도 익산시 고희잔치 후원, 저소득 어르신 무료급식 및 나들이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의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국가스공사전북지역본부 이흥복 본부장은 행사에 참석해 “더 좋은 세상을 꿈꾸는 기업 이념에 맞춰 앞으로 더욱 후원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면서, “휴(休)마루 쉼터에서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이 치유되고 편안한 휴식을 갖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김병기 관장은 “항상 어르신들을 잊지 않고 도움을 준 한국가스공사전북지역본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복지관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13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