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부길 기자]경남 창원시 공원개발과(과장 이종근) 직원 20여 명은 가정의 달을 맞아 26일 마산역 앞 이웃사랑 나눔회 무료급식소를 방문해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직원들은 무료급식소를 찾은 어르신들에게 배식 봉사활동을 하면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데 구슬땀을 흘리는 한편, 어려운 이웃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공감의 행정을 실천했다.
공원개발과 관계자는 자원봉사와 함께 라면 5박스(6만원 상당)를 전달하면서 “따뜻한 마음을 담은 봉사활동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