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7 13:00:30
기사수정

 

[김경환 기자]경남 고성군 구만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종렬)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최외숙)21일 덕암마을 앞 새마을동산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 25명이 참여해 잡풀을 제거하고 도로변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김종렬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최외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새마을동산은 구만면의 얼굴이라면서, “새마을동산을 깨끗하게 가꿔 구만면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구만면 이미지를 심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섭 구만면장은 농번기로 바쁜 와중에도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준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발전하는 구만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13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