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1 17:38:17
  • 수정 2018-05-21 17:40:08
기사수정



[강병준 기자]마마무 문별이 오는 23일 첫 솔로 앨범 공개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문별은 마마무 공식SNS를 통해 솔로 데뷔곡 셀피쉬(SELFISH)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공개된 사진에는 문별과 피처링에 참여한 레드벨벳 슬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문별과 슬기는 복고 감성이 물씬 풍기는 문구점 안에서 상큼하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면서,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스타일리시한 트윈룩을 선보였다.


레드벨벳 슬기는 평소 절친하게 지내던 문별의 솔로 데뷔 앨범에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면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셀피쉬는 다른 사람들의 기준으로 행복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가끔은 이기적이더라도 나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만들어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12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