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22 20:44:04
기사수정

고양시는 올해 제16회 고양꽃전시회, 제92회 전국체육대회, 고양글로벌문화대축제 등 큰 행사가 많이 열리면서 어느 해보다도 열심히 일한 가로청소 환경미화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직영 환경미화원 77명과 위탁업체 환경미화원 98명을 20일과 22일 각각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으며, 고양시장은 환경미화원들을 격려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의견을 나누었고 내년에도 최일선 청소행정을 잘 수행해 달라고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모두가 잠든 새벽, 출근길 시민들에게 깨끗한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쓰레기를 줍는 가로청소 환경미화원들이 있어서 고양시민이 더 행복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