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는 지난 21일 아름채노인복지관에서 대한불교조계종 청계사가 주최한 팥죽나눔행사을 통해 시민 간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팥죽나눔행사는 아름채․사랑채 노인복지관, 경로식당 2개소, 장애인재활자립장, 정신보건센터, 명륜보육원 등에서 지역 어르신과 시설을 대상, 1천 500여명분의 팥죽 배식봉사가 이어졌다.
이날 배식봉사에 나선 김성제 의왕시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매년 행사를 주관한 청계사 관계자를 격려하고,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이 내년 한해도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