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1 10:24:43
기사수정

▲ 사진제공/광진구

 

[김광섭 기자]나진구 중랑구청장이 지난 8일 오전 한국관 관광나이트클럽에서 열린 유린원광종합사회복지관 주최하는 ‘유린 어르신 효축제’에서 참석했다. 

 

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에 소재한 유린원광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현봉)은 8일 오전, 어버이날을 맞아 한국관 관광나이트클럽에서 어르신 600명을 모시고 ‘유린 어르신 효축제’를 개최했다. 특히, DJ와 함께하는 댄스타임에는 어르신들이 다함께 춤을 추며 신나게 청춘을 즐기는 시간을 보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07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