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19 13:03:05
기사수정

김포시청 테니스동호회는 지난 17일 고촌읍 파르코스 테니스구장에서 경기도청 테니스동호회와의 초청 교류전을 개최해 상호간의 친목을 다졌다

시청 테니스동호회는 1998년 창단해 현재 김병화(김포시 종합민원과장) 회장을 중심으로 약 40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그동안 각종 지역단위 대회에 참가해 시민과의 화합을 다져왔고, 도 단위 공무원체육대회에서도 꾸준히 상위 성적을 거두고 있다.

경기도청 김태정 철도과장의 주선으로 이루어진 이번 교류전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테니스 동호인이 한자리에 모인 친선 경기가 되어 도와 시의 친목을 다질 수 있었다.

오찬에 참석한 유영록 김포시장은 “이번 교류전은 경기도와 김포시가 업무 내․외적으로 상호협력 관계로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서로 교류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가자”고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0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