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3 00:23:22
기사수정
전북 익산시는 지난달 27일 제2청사(건설교통국) 계단에 직원들의 청렴도 향상과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청렴문구를 부착했다.

▲ 사진제공/익산시

 

[송진호 기자]전북 익산시는 지난달 27일 제2청사(건설교통국) 계단에 직원들의 청렴도 향상과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청렴문구를 부착했다.

 

건설교통국 5개과 160여 명의 직원들은 매일 출근 시 청렴으로 소통하는 깨끗한 익산’등 9개의 문구를 선정, 계단을 오르내리면서 청렴 의식과 공직자상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를 확립하고 제2청사를 찾는 민원인들에게도 청렴한 조직 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최광석 건설교통국장은 “청렴은 반드시 준수해야 할 공직자의 기본 덕목으로 생각과 행동을 생활화하고 민원인에게 청렴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청렴계단을 조성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04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