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30 16:42:57
기사수정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지난 26일 주민들과 주요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정1동 공영주차장 증축사업 준공식을 개최했다.

▲ 사진제공/울산시 남구

 

[박상기 기자]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지난 26일 주민들과 주요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정1동 공영주차장 증축사업 준공식을 개최했다.

 

신정1동 공영주차장 증축사업은 시청과 신정1동 주민센터 인근 지역과 신정시장 주변의 열악한 주차환경을 해소하고 주민들의 편의 증진과 지역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추진돼 왔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특별교부금 10억원과 울산광역시의 특별교부금 13억원 등 총 23억의 예산을 투입해 기존 3층 4단 79면의 공영주차장을 2층 34면 늘려 5층 6단 113면의 주차장으로 확장했다.

 

지난해 3월부터 7월까지 실시설계 후 입찰 및 계약심사 등 행정절차를 거쳐 같은 해 12월부터 공사를 시작해 올해 4월까지 공사를 해 주차장 증축사업이 준공됐다.

 

남구청 관계자는 “시청과 신정시장 일대 주차난이 극심했다”면서, “신정1동 공영주차장의 증축사업이 준공돼 일대의 주차난 해소와 지역상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04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