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18 13:45:02
기사수정

이천시는 지난 12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지적업무담당 공무원과 대한지적공사 이천시지사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적업무추진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적 민원처리와 측량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도 조사결과와 2012년부터 추진될 지적재조사사업에 대한 설명, 지적측량관련 개선방안 등에 대하여 토의하였다.

특히 두기관은 지적측량에서 토지이동까지 소요되는 민원처리기간 단축을 위하여 지적업무를 공유하고 상호 협의를 통해 신속한 업무처리를 함으로써 고객지향,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이에 대한지적공사 이천시지사는 측량에 대한 전화문의 시간과 측량신청자의 대기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측량접수 인력을 충원하여 시민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는 신속하고 친절한 대민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회자 민원봉사과장은 “이천시가 고객중심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에 기여하여 경기도 주관 ‘2011 민원행정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두 기관 간 상호유기적인 협조체계를 통해 양질의 지적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