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16 12:35:11
기사수정

동두천시 생연1동 연동경로당(회장 홍정순)은 올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총회를 열고 마을 노인들을 초청해 떡국을 대접했다.

이 날 점심 시간에는 경로당 어르신들이 직접 떡국과 잡채 등의 음식을 만들어 마을 노인들 뿐만 아니라 각급 단체장들도 초청을 하여 작은 경로당이 많은 사람들로 붐벼 오랜만에 왁자지껄한 정겨운 풍경이 연출됐다.

식사를 하러 온 단체장 중 한 명은 “우리가 어르신들을 모시고 대접해야 하는데 이렇게 초청을 받아서 몸둘 바를 모르겠다.”며 쑥스러워 했지만,

홍정순 노인회장은 “떡국 한 그릇으로 마을경로당이 많은 사람들로 붐벼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이 됐고, 앞으로도 종종 이런 기회를 만들테니 항상 방문해 주면 감사하겠다.”며 오히려 경로당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고마워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