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23 09:32:42
기사수정
전북 장수군 새마을운동장수군지회(지회장 이상수)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장수군 자원봉사센터에서 새마을부녀회장들이 직접 구운 500여개의 빵을 각 읍.면 경로당 및 사회복지시설 15개소에 전달했다.

▲ 사진제공/장수군

 

[송진호 기자]전북 장수군 새마을운동장수군지회(지회장 이상수)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장수군 자원봉사센터에서 새마을부녀회장들이 직접 구운 500여개의 빵을 각 읍.면 경로당 및 사회복지시설 15개소에 전달했다.

 

이번 행복빵 나눔행사는 나눔문화 확산과 우리의 이웃에게 작은 기쁨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공동체 문화형성에 앞장서 나가기 위해 진행했다.

 

새마을운동장수군지회 부녀회장 등 새마을가족들은 경로당과 사회복지시설 방문으로 적적해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말벗이 되어주면서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이상수 지회장은 “직접 정성껏 만든 빵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면서, “봉사활동을 위해 바쁜 시간을 함께 해준 회원님들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정기적인 나눔의 봉사활동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401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